-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0 대아티아이 사놨는데 시름이 가득합니다. 하아 세계평화 젭라 3 알료사 20/09/24 2673 1
706 개미는 오늘도 뚠뚠 5,6화 1 토비 20/10/07 2717 1
1986 삼성전자 5 사악군 20/12/24 2946 1
3010 근본있는 제약게잡주 5 알료사 21/02/18 2415 1
3522 현대차는 이제 10 아글라오네마 21/03/26 3587 1
9410 KOFR vs 파킹통장 R4tang 23/10/04 2516 1
12994 왜 더 안오르는거냐 어?? 3 cheerful 26/05/07 105 1
1219 어엌 빅히트ㅋㅋㅋㅋㅋ 8 알료사 20/11/05 2573 1
1475 코스피 이틀 연속 사상 최고치(종합) 2 다군 20/11/24 3382 1
1731 신풍제약의 폭락과 부활들.. 2 알료사 20/12/09 2912 1
2243 1.7 한국증시 - 강세 : 대마초 관련주, 증권주, 정유주, 구리 관련주, 보험 관련주,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 금융 관련주, 수소차 관련주, 자율주행 관련주, 안철수 관련주 2 맥주만땅 21/01/07 2392 1
2499 돈복사버그 On 예고? 1 존보글 21/01/20 2420 1
3267 주린이입니다 슥바이오 어쩌고? 4 빈둥 21/03/09 2962 1
4291 잊을 만하면... 2 Jack Bogle 21/05/19 3113 1
4803 '인테리어 1위' 한샘, 매물로 나왔다 다군 21/07/14 267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