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83
2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199
4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77
4
13806
하이브야 눈을 떴니?!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7
93
3
12016
겁이 많아서 아직도 국장에 올라타지 못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3
196
4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76
2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18
2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4
3
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
나루
21/05/25
2428
0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80
2
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6
나루
21/06/22
3271
0
10797
1. 오늘은 이번달 월급날이니 계획에 따라 버크셔B 한 주 더 사는 날입니다.
나루
25/08/29
212
2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94
3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9
1
12164
포모 어마어마하네요. 반도체 저 가격에 어떻게 매수가 눌리는건지만하고
나루
26/02/26
142
3
목록
이전
1
487
488
489
490
491
49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