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41 코스피를 사고 공포영화를 보며 다가올 충격을 헷징하고 있읍니다 오쇼 라즈니쉬 26/04/08 77 1
198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7 알료사 20/09/15 2721 1
1478 백신 3 moqq 20/11/24 2324 1
3526 Sk바이오사이언스에 진지하게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3/26 2672 1
6598 애플... Alynna 22/01/25 2737 1
8134 학원 원격수업 전환 권고에 온라인 교육주 급등 2 다군 22/07/27 2548 1
8646 애플-엑손. 4 moqq 22/10/31 2893 1
9414 키움증권 주주환원 4 기아트윈스 23/10/10 2778 1
10182 아 INDY 많이 담아둘 걸 카츠카레 25/03/21 177 1
11974 쿠팡에 대한 정부 브리핑 발표 이후 이마트 12만원 돌파. 활활태워라 26/02/10 210 1
12230 개미들 진짜 돈 많네요.... 1 승키 26/03/03 136 1
1223 즈...저기요 샤오펑님? 3 존보글 20/11/06 2684 1
1479 왜..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 4 시뮬라시옹 20/11/24 2447 1
1991 기업의 가치 측정 2 moqq 20/12/24 3350 1
3271 반격의 서막인가? 8 기아트윈스 21/03/09 292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