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9 1
12164 포모 어마어마하네요. 반도체 저 가격에 어떻게 매수가 눌리는건지만하고 나루 26/02/26 142 3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09 7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4 1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30 2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4 0
10664 https://redtea.kr/stock/10633 나루 25/07/26 208 2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8 6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200 4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75 5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201 6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200 6
364 한화솔루션의 활로는 한반도 대경사 계획을 진행시켜서 모든 니콜라 트럭 3 나단 20/09/22 2731 12
12420 오늘 4년 묵은 애완 삼전을 절반 팔고 열흘 동안 대차게 물린 현차도 팔았습 2 나단 26/03/10 148 3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8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