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9
1
12164
포모 어마어마하네요. 반도체 저 가격에 어떻게 매수가 눌리는건지만하고
나루
26/02/26
142
3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09
7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4
1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30
2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4
0
10664
https://redtea.kr/stock/10633
나루
25/07/26
208
2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8
6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200
4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75
5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201
6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200
6
364
한화솔루션의 활로는 한반도 대경사 계획을 진행시켜서 모든 니콜라 트럭
3
나단
20/09/22
2731
12
12420
오늘 4년 묵은 애완 삼전을 절반 팔고 열흘 동안 대차게 물린 현차도 팔았습
2
나단
26/03/10
148
3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87
5
목록
이전
1
487
488
489
490
491
49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