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12 미국이 연 5.5%주는데 주식을 왜하냐? 7 광기잇 23/10/09 2856 1
9668 질투는 나의 힘 1 Beer Inside 24/05/10 2270 1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13 1
12740 주식과 실물경제 1 Omnic 26/04/08 103 1
12996 좋다 말았네-_-;;;; whenyouinRome... 26/05/07 78 1
1221 삼성SDI 오래 기억남을거 같네요. 4 8할 20/11/06 2715 1
3525 필터류 제조사 뭐뭐 있을까요?? 11 copin 21/03/26 3254 1
7109 별다방 3 인생호의 선장 22/03/20 2992 1
8901 올해 1 알료사 23/01/27 2392 1
9413 주식시장의 17가지 미신 1 Beer Inside 23/10/10 2621 1
9669 빠떼리 인버스 매도 6 기아트윈스 24/05/14 2037 1
12741 코스피를 사고 공포영화를 보며 다가올 충격을 헷징하고 있읍니다 오쇼 라즈니쉬 26/04/08 78 1
198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7 알료사 20/09/15 2723 1
1478 백신 3 moqq 20/11/24 2325 1
3526 Sk바이오사이언스에 진지하게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3/26 267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