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46 2000년 마이크로소프트의 PER은 67배... 1 공부맨 21/01/04 2524 0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24 0
8074 석유제품가격이 비싼이유는? 1 Beer Inside 22/07/18 2524 0
6306 모트렉스 오쇼 라즈니쉬 21/12/22 2524 0
8702 어느곳을 1 알료사 22/11/14 2524 0
2316 올해 낙관론 3 lonely INTJ 21/01/10 2523 0
7746 급 그냥 머리에 떠올라서... 22/06/08 2523 1
1383 11.17 국내증시 - 진단키트 약세 (씨젠 -10.41%, 수젠텍 -11.11%, EDGC -7.85%), 모더나 관련주 강세 1 맥주만땅 20/11/17 2523 1
2095 독약 7 알료사 20/12/31 2522 1
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05/10 2522 1
1120 당분간 믿을 건 중국뿐?! 5 다군 20/10/29 2522 3
363 오늘 신풍의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테슬라라는 평이... 5 맥주만땅 20/09/22 2522 8
1132 오늘은 미장 푸근하네요.. 1 알료사 20/10/30 2522 0
885 나머지는 다 철수했지만 4 켈로그김 20/10/15 2522 1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