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42 케무룩 3 알료사 22/01/10 3132 0
6441 금융주들이 오른건 좋은데.. 2 주식하는 제로스 22/01/10 3513 0
6440 10/12 4 오쇼 라즈니쉬 22/01/10 3689 2
6439 휴센텍 경영진 전직 회사서 70억 횡령 의혹 4 오쇼 라즈니쉬 22/01/10 3383 0
6436 멸공 빔 13 기아트윈스 22/01/10 3294 0
6435 FAANG 혹은 MANGA 5 은하넘김셋 22/01/10 3122 0
6434 배당락? 1 기아트윈스 22/01/10 2684 0
6433 국민주 깨깨오 24 인생호의 선장 22/01/10 3607 0
6432 오 평균보다 우위네요 2 박지운 22/01/10 2889 0
6431 우량주 장투가 어려운 이유 1 bull is future 22/01/10 3037 0
6430 위잉 위잉 기아트윈스 22/01/10 2869 0
6429 요즘 제일 안좋은 섹터들 2 기아트윈스 22/01/09 3036 0
6428 이마트 신세계 6 기아트윈스 22/01/09 3073 1
6427 보스턴비어 1 유아 22/01/09 2871 0
6425 1월 들어 사고 있는 종목 Alynna 22/01/09 281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