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36 1
10953 트럼프가 평화상을 못받아서 주식시장에 재난이? ㅋ moqq 25/10/11 178 1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68 1
2762 2월 첫날의 미장 !!!! 1 Groot 21/02/01 2674 1
3530 매도 매수 타이밍 5 swear 21/03/26 3300 1
6346 케무룩 2 알료사 21/12/29 2776 1
6602 [공시]이달치 분 매수함 Jack Bogle 22/01/25 2704 1
6858 청원 하나 소개합니다 1 기아트윈스 22/02/18 2978 1
9418 IHI 15 기아트윈스 23/10/15 2899 1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33 1
12746 협상 단계 넘어가니까 재건이 필요해짐. 3 moqq 26/04/08 127 1
13514 6월 조정을 예상하고 현금 비중을 많이 늘려 놓은 상태인데 조정이 너무 빨 3 알탈 26/06/05 96 1
1227 Tan etf moqq 20/11/06 2560 1
1483 대한항공은 4퍼올랐는데 6 사악군 20/11/24 2381 1
1739 대세상승론 -삼프로 tv 이효석 팀장- 2 공부맨 20/12/09 262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