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43 롯데케미칼 탈탈 털리네요 ㅠ 1 SK디스커버리 21/05/03 2966 1
4811 정찰대 보내 놓은 종목이 오르면 4 아침커피 21/07/15 2792 1
5579 오늘 눈물머금고 삼전 물타기 했습니다 4 하느다람지 21/10/07 2503 1
5835 인버스? 오쇼 라즈니쉬 21/10/29 2669 1
7627 둔촌주공의 미래 6 moqq 22/05/21 2725 1
8139 오스템임플란트 알료사 22/07/27 2696 1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26 1
9931 ㅋㅋㅋㅋ 4 swear 24/12/24 305 1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199 1
1228 가치투자. 3 moqq 20/11/06 2749 1
1740 12.9 - 국내증시 - 강세 : 화장품 관련주, 면세점 관련주, 2차 전지 관련주, 항공주 / 송원산업, 씨에스윈드, 피플바이오, 포스코케미칼, 코스모신소재, 포인트모바일, 코스모화학, 대명소노시즌, 베스타 1 맥주만땅 20/12/09 3189 1
2508 블랙핑크 임상 2상 성공 6 기아트윈스 21/01/20 2775 1
3020 춘제에 거꾸로 유동성 회수한 인민은행, 부채감축 복귀하나 3 다군 21/02/19 3502 1
4556 꿈에서 스타벅스가 10배 올랐네요 ㅡㅡ 6 아침커피 21/06/09 2586 1
4812 코웰패션 8 copin 21/07/15 30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