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 나중에는 회복할거다 5 사악군 20/10/25 2520 0
4905 속 썩이던 주식을 팔았읍니다 3 向日葵 21/07/29 2520 1
865 또 가격인하. 2 다군 20/10/15 2520 3
5741 10월도 전통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달입니다. 5 Jack Bogle 21/10/22 2520 0
393 결과가 이런데.. 저보고 단타매매 위주라고 분석했네요. 저 존버 스타일인 실 성 20/09/23 2520 2
728 카뮈형 2 알료사 20/10/07 2520 2
2532 공매도 재개 연기 보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야크모 21/01/21 2520 0
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05/04 2519 0
7482 푹하다. 4 moqq 22/05/09 2519 0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19 1
8812 자다 일어났는데 이게 무슨 3 광기잇 22/12/23 2519 1
3183 넷게임즈 3 오쇼 라즈니쉬 21/03/04 2519 0
3007 카카오게임즈 BBIG K-뉴딜지수 편입…펄어비스는 제외 5 다군 21/02/18 2519 0
8912 진짜 투자라는 건 중간이 없군요 4 주식못하는옴닉 23/02/02 2519 0
726 넷플릭스 목표가 650불 찍은 곳이 나왔군요. 기존 최고 목표가가 625불이 있긴 했습니다. 9 다군 20/10/07 251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