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01/10 2676 0
3846 칸국금융지주 뭐야 몰라 무서워 12 기아트윈스 21/04/20 3469 0
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05/24 2647 1
7174 4월은 배당의달 우리들 세상 2 기아트윈스 22/03/28 2713 0
9734 7.26 대첩 1주년입니다 기아트윈스 24/07/26 2072 0
13318 네이버 보유물량... 절반 매도... ㅋㅋㅋ 도저히 견딜 수가 읍다 7 기아트윈스 26/05/26 113 9
2567 네이버 vs 카카오 63 기아트윈스 21/01/22 4140 0
3847 띠용? 다른 슈퍼에서 진로떼 발견. 6 기아트윈스 21/04/20 3141 0
4615 재밌는 글 하나 10 기아트윈스 21/06/17 3103 3
10503 코스피 3천 돌파 1 기아트윈스 25/06/20 186 6
13319 시장은 매우 씐나있는 상태입니다만, 주가는 꽤... 비싸보입니다. 5 기아트윈스 26/05/26 90 7
9736 뭐야 차트 버그네 7 기아트윈스 24/08/02 2149 1
521 CJ제일제당우, 롯데푸드, 미래에셋대우2우B, LG우 22 기아트윈스 20/09/27 3850 0
9481 주식시장이 좀 개판난 듯 7 기아트윈스 23/12/06 2430 1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19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