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08 케곰탕 2 알료사 22/01/06 3322 0
6407 바겐세일 가즈아~ 4 인생호의 선장 22/01/06 3336 0
6406 줘도 못먹냐ㅠㅠㅠㅠ 3 cummings 22/01/06 3318 0
6405 생각보다 원달러 환율이 많이 안 올라가네요 2 은하넘김셋 22/01/06 3083 0
6403 와이프님이 비트고인 매수해보는건 어떠냐는군요?! 2 cummings 22/01/06 3003 2
6402 머곰황이지만... 인생호의 선장 22/01/06 2390 0
6401 새해 처음으로 외쳐봅니다. 6 Groot 22/01/06 3361 1
6400 가즈아!!! 1 맥주만땅 22/01/06 2788 0
6399 크립토 빔--- 12 인생호의 선장 22/01/06 3046 0
6398 안철수 1 알료사 22/01/05 2511 0
6396 올해의 목표...? 6 소노다 우미 22/01/05 2943 3
6395 아...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 6 매뉴물있뉴 22/01/05 3163 1
6394 부모님도 빵터지는 주식밈 금일복권 22/01/05 3389 3
6393 탈모빔 2 알료사 22/01/05 2801 0
6392 멍거성님 알리바바 추매하셨다는데, 따라가도 됩니까?! 4 cummings 22/01/05 27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