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34 1
12746 협상 단계 넘어가니까 재건이 필요해짐. 3 moqq 26/04/08 128 1
13514 6월 조정을 예상하고 현금 비중을 많이 늘려 놓은 상태인데 조정이 너무 빨 3 알탈 26/06/05 97 1
1227 Tan etf moqq 20/11/06 2561 1
1483 대한항공은 4퍼올랐는데 6 사악군 20/11/24 2383 1
1739 대세상승론 -삼프로 tv 이효석 팀장- 2 공부맨 20/12/09 2622 1
4043 롯데케미칼 탈탈 털리네요 ㅠ 1 SK디스커버리 21/05/03 2967 1
4811 정찰대 보내 놓은 종목이 오르면 4 아침커피 21/07/15 2794 1
5579 오늘 눈물머금고 삼전 물타기 했습니다 4 하느다람지 21/10/07 2504 1
5835 인버스? 오쇼 라즈니쉬 21/10/29 2671 1
7627 둔촌주공의 미래 6 moqq 22/05/21 2725 1
8139 오스템임플란트 알료사 22/07/27 2698 1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27 1
9931 ㅋㅋㅋㅋ 4 swear 24/12/24 306 1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20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