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02 오늘의 증시 요약 1 Groot 20/12/08 2519 0
9408 (소신) 연휴 빨리 끝났으면 3 기아트윈스 23/09/30 2519 1
7879 제 예전 거래내역 지금보니 웃기네요 6 광기잇 22/06/20 2519 1
2420 오늘은 재미 없는 장이네요 크루아상 21/01/15 2518 5
1959 쓰레기 처리. 8할 20/12/23 2518 0
7687 [미장]오늘은 메모리얼 데이로 휴장입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5/30 2517 0
1906 더블유게임즈 추세전환? 3 알료사 20/12/20 2517 2
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10/05 2517 2
1171 ㅋㅋ 4 알료사 20/11/02 2517 0
9394 밥을 먹을 때도 주식 창만 보고 있는 개미들의 하루 관찰 카메라 3 다군 23/09/21 2517 1
9155 현대기아차. 1 moqq 23/05/22 2517 0
481 장투 목적이라 사실 가격이 내려가면 좋은건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4 2517 1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17 2
8689 장전 +3~4% 실화..?? 1 Groot 22/11/11 2517 0
7474 밸류에이션 5 기아트윈스 22/05/07 251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