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78 1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88 1
12492 어이어이 형이 자기 못믿고 내린 사람 있는거 아니냐고 묻고 있잖아 원추리 26/03/18 181 1
1229 학실히 파는게 사는것보다 압도적으로 어렵습니다. 6 8할 20/11/06 3397 1
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02/19 2486 1
3533 주식갤 첫글이네요 9 동아일보힘내라 21/03/26 2681 1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7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82 1
12237 무섭네요. 활활태워라 26/03/03 149 1
12493 고스피 5% 파멸적 상승?! 1 camy 26/03/18 127 1
1230 개미는 뚠뚠 ep10 토비 20/11/06 2657 1
1486 다음 조정(혹은 하락장)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11/25 2500 1
1998 삼성전자 개미 매수는 계속?? 6 공부맨 20/12/25 2255 1
2254 너도 잘 가는구나 존보글 21/01/08 3269 1
6862 농담두.. 9 알료사 22/02/19 31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