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78
1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88
1
12492
어이어이 형이 자기 못믿고 내린 사람 있는거 아니냐고 묻고 있잖아
원추리
26/03/18
181
1
1229
학실히 파는게 사는것보다 압도적으로 어렵습니다.
6
8할
20/11/06
3397
1
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02/19
2486
1
3533
주식갤 첫글이네요
9
동아일보힘내라
21/03/26
2681
1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7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82
1
12237
무섭네요.
활활태워라
26/03/03
149
1
12493
고스피 5% 파멸적 상승?!
1
camy
26/03/18
127
1
1230
개미는 뚠뚠 ep10
토비
20/11/06
2657
1
1486
다음 조정(혹은 하락장)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11/25
2500
1
1998
삼성전자 개미 매수는 계속??
6
공부맨
20/12/25
2255
1
2254
너도 잘 가는구나
존보글
21/01/08
3269
1
6862
농담두..
9
알료사
22/02/19
3161
1
목록
이전
1
493
494
495
496
497
4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