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0 한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 미장의 예능력이 좀 떨어진 느낌입니다. 테 9 기아트윈스 20/09/18 3525 6
2584 존버충의 미소 1 기아트윈스 21/01/24 2355 0
3352 건설 금융 10 기아트윈스 21/03/15 2681 0
4376 투자의 본질은 베팅 9 기아트윈스 21/05/25 3344 0
6680 1월 지수 퍼포먼스 6 기아트윈스 22/01/29 3145 0
8216 조물딱조물딱 기아트윈스 22/08/12 2762 0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20 10
2073 소외감과 박탈감 11 기아트윈스 20/12/30 2817 4
3609 추격과 매복 23 기아트윈스 21/04/01 4096 3
4377 미분양!? 5 기아트윈스 21/05/25 2691 0
9753 현금비중 살짝 높임 5 기아트윈스 24/08/22 1984 1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29 3
9754 좀 불안한데... 10 기아트윈스 24/08/26 2049 0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203 7
12826 큰애들이 중학생(딸)인데, 용돈 쓰는 곳이 결국 씨유 아니면 올영입니다. 딸 5 기아트윈스 26/04/17 133 1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