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03 가치투자는 죽었다. 6 moqq 20/12/26 2672 1
5587 비트고인만이 희망? 3 moqq 21/10/07 2341 1
5843 마음대로 테슬라를 판 남편 2 swear 21/10/30 2630 1
7635 [개그성]삼성전자, 현대차 2 주식못하는옴닉 22/05/22 2792 1
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 1 문샤넬남편 25/03/27 184 1
12499 돈 다뺐는데 뉴스만 보면 참기 어렵네요. 활활태워라 26/03/18 146 1
212 인내심이 바닥에 가까운 주린이 분들을 위한 유튭춫천 5 Groot 20/09/16 2637 1
1492 OGN 폐지 -> 모든 게임리그 아프리카 TV로 대동단결 !!! 1 Groot 20/11/25 3166 1
2772 리플이 미쳐 날뛰었습니다. 1 피를마시는새 21/02/01 2400 1
3540 맥쿼리 왜이러죠? 1 소노다 우미 21/03/27 2641 1
4564 솔루엠(248070) 9 lonely INTJ 21/06/09 2773 1
6356 케묵묵 3 알료사 21/12/30 2908 1
7636 슈카 2 알료사 22/05/23 2703 1
8148 복창 8 주식못하는옴닉 22/07/29 2840 1
12500 왜 왜 코인 왜 또 급폭락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03/18 12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