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99 SD바이오센서.. 1 알료사 22/07/07 2507 0
7566 모처럼 대북주 1 알료사 22/05/13 2507 0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07 1
5579 오늘 눈물머금고 삼전 물타기 했습니다 4 하느다람지 21/10/07 2507 1
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04/26 2507 0
1500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1/26 2507 2
2033 트루윈 1 moqq 20/12/28 2507 0
756 오늘은 어떠셨나요 20 기아트윈스 20/10/08 2507 3
1848 12.16 미국증시(약식) - 강세 : 전자상거래, 전자결제 관련주 (아마존, 쇼피파이, 이베이, 알리바바, 페이팔) / 틸레이, 텔라독, 암웰, NXT-ID 맥주만땅 20/12/17 2506 1
2364 제목없음 1 박지운 21/01/12 2506 0
320 사.. 사람 살.. 꼬로로로로로로로로록 10 존보글 20/09/21 2506 1
7762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 Groot 22/06/10 2506 0
1628 씨젠업 3 알료사 20/12/04 2506 0
7772 비트코인, 이더리움 7 다군 22/06/12 2506 3
7801 공구우먼 4 알료사 22/06/14 25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