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04/26 2506 0
9512 태영건설 워크아웃 가닥 이르면 이번주 신청할듯 3 Beer Inside 23/12/27 2505 2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05 1
2364 제목없음 1 박지운 21/01/12 2505 0
317 서학개미(?) 최애주가 된 테슬라. 배터리 데이를 앞두고 유출(이라고 쓰고 4 다군 20/09/21 2505 2
1157 삼전 특별배당 안하는게.. 6 알료사 20/10/31 2505 3
2960 IPO ETF 1 moqq 21/02/16 2505 0
411 주식 75%, 현금 25% 비중이었는데조금 더 매도해두겠습니다.떨어지는거 받 수영 20/09/23 2505 5
1500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1/26 2505 2
1263 행복합니다 ㅎㅎ 4 사악군 20/11/09 2505 1
4347 대만 TSMC 직원 1명 코로나 확진…반도체 생산 영향 주나 4 다군 21/05/23 2505 0
1299 개미야 한국금융지주 팔지마 5 기아트윈스 20/11/11 2504 0
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10/12 2504 3
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 동쓰72 22/05/06 2504 1
619 국뽕이 차올라야 .. 2 알료사 20/10/02 250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