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63 국민연금 지분 12퍼이상 종목 공부맨 21/01/08 2445 1
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10/31 2690 1
6103 1126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1/26 2615 1
6359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생각해보는 내년 전략 4 은하넘김셋 21/12/31 2690 1
8151 올거 같지 않았던 양전 소식 2 Groot 22/07/29 2985 1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204 1
10711 https://v.daum.net/v/20211121152648599?f=m 2 맥주만땅 25/08/03 183 1
12247 국장 주도주는 미장 움직임 보고 뺄지 말지 결정해야... 메리메리 26/03/03 124 1
13015 본장 시작 후 1시간 반만에 조정 끝? 알탈 26/05/08 90 1
13271 KORU 샀읍니다... 아주 쵸큼... cheerful 26/05/20 61 1
1240 금 가즈아!!!!!! 시뮬라시옹 20/11/06 2442 1
1496 비트코인 이야기 3 피를마시는새 20/11/26 2440 1
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 존보글 20/12/26 2685 1
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373 1
3544 자동차 회사들 반도체 공급 부족 관련 2 다군 21/03/27 291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