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9 국뽕이 차올라야 .. 2 알료사 20/10/02 2504 4
944 마소가 게임구독산업 진출하러 쇼미더머니를 쳤군요. 2 moqq 20/10/20 2504 0
969 대표적인 배당주 AT&T는 계속 우하향하고 있군요. 11 맥주만땅 20/10/20 2504 3
1247 맥쿼리 인프라의 유상증자 일정 2 맥주만땅 20/11/09 2504 1
2119 제이티 사야겠다.. 4 알료사 21/01/03 2503 1
8046 진원생명과학 알료사 22/07/14 2503 0
5270 정치테마주는 재미로만 하심씨오 5 기아트윈스 21/09/13 2503 1
683 닥버스 8 알료사 20/10/06 2503 4
9160 중소형 건설주 매도 11 기아트윈스 23/05/24 2503 1
258 오. 이상하게 주식게시판은 잘 안 왔었는데, 탐라 스타일로 바뀌니 좀 더 자 1 다군 20/09/18 2502 3
1585 오늘은 3 맥주만땅 20/12/03 2502 0
2121 이더리움 목표가 1.4k 그저그런 21/01/04 2502 0
9555 미장기채 10 기아트윈스 24/02/06 2502 0
4191 공시: SK건설 전량매도 4 기아트윈스 21/05/12 2502 2
9071 이거넘모 1 알료사 23/04/06 25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