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71 KORU 샀읍니다... 아주 쵸큼... cheerful 26/05/20 62 1
1240 금 가즈아!!!!!! 시뮬라시옹 20/11/06 2444 1
1496 비트코인 이야기 3 피를마시는새 20/11/26 2441 1
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 존보글 20/12/26 2686 1
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375 1
3544 자동차 회사들 반도체 공급 부족 관련 2 다군 21/03/27 2914 1
5592 ASML 슬라이드 중 다군 21/10/08 2800 1
7384 치킨 3만원 시대 3 알료사 22/04/27 2466 1
10200 주총이 맘에 안든다고? 1 swear 25/03/28 183 1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81 1
1497 J.P. Morgan의 2 pick stocks 맥주만땅 20/11/26 2677 1
2009 주식 없는 연말 17 기아트윈스 20/12/26 2648 1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77 1
7641 어메이징브루잉 IPO 중단 왜? 비어-도슨트 22/05/23 2855 1
8153 침체? 5 moqq 22/07/29 321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