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49 어..?? Groot 26/03/03 143 1
12761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 아닙니까 ㅎㅎ 1 루루얍 26/04/09 87 1
1242 달려 달려~! 1 시뮬라시옹 20/11/07 2409 1
1498 11.25 미국증시 - 테슬라 +3.35%, 니콜라 -12.35%, 스퀘어 +4.94%, 페이팔 +4.11%, 세일즈포스 -5.37%, 슬랙 테크놀로지 +37.59%, 시에라 와이어리스 +28.81%, 샤오펑 -9.00%)) 1 맥주만땅 20/11/26 2472 1
2010 주린이 시작합니다. 5 기린 20/12/26 2704 1
3290 웅장해지고 있는 게임스탑 5 토비 21/03/10 3131 1
4826 5월에 주식을 팔았어야..... 3 맥주만땅 21/07/19 2794 1
7386 삼성화재우 매도 7 기아트윈스 22/04/27 2674 1
8154 포트 양전 직전이지만 주식못하는옴닉 22/07/30 2569 1
8666 밑에 예적금 관련해서...월 중하순까지 기다려보는것도 팁이라는군요. cummings 22/11/03 3240 1
12506 옌또 뭐죠 ㄷㄷ 하우두유두 26/03/19 107 1
13018 오늘도 외인들 팔아재끼는거 다 받아먹고 있네요 camy 26/05/08 80 1
731 꽁초줍기 4 기아트윈스 20/10/08 2494 1
4827 장이 안 좋은 가운데.. 8 lonely INTJ 21/07/19 2739 1
6363 2021 매도수익 & 非 매도보유 현황 1 Groot 21/12/31 32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