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3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1/15 2503 4
8070 다시 75bp? 2 명상의시간 22/07/18 2503 0
1682 주린이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07 2503 1
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09/23 2503 0
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05/18 2503 0
7596 산유국 기름값이 왜 이런것이지요? 3 Beer Inside 22/05/18 2503 1
1486 다음 조정(혹은 하락장)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11/25 2503 1
7454 디시 금융갤러리 axdv 1 알료사 22/05/04 2502 0
3882 자본소득세빨 대곰탕 3 알료사 21/04/23 2502 0
304 우리흥 4골 기념!! 재미로보는 우리흥 테마주 3 Groot 20/09/21 2502 1
2369 존보글의 투자6원칙 2 맥주만땅 21/01/12 2502 0
4282 SD바이오센서 청약 6 기아트윈스 21/05/18 2502 0
960 이말올 같이 보이지만... 2 Groot 20/10/20 2502 1
5067 PGJ 탑승합니다. 2 막국멍 21/08/19 2502 0
7633 범죄도시2 3 알료사 22/05/22 25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