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12/06 2743 0
6202 꽈치쥬 붐은 온다 2 기아트윈스 21/12/06 3787 0
6200 ISA계좌 드디어 만들었네요~ 1 마음의여유 21/12/06 2872 0
6199 지금은 우선 현금을 확보할 때인가? 4 lonely INTJ 21/12/06 2709 0
6198 루나.. 6 lonely INTJ 21/12/05 2855 1
6197 멍거 영감님 바바 수익률.. 4 moqq 21/12/05 3276 0
6196 K-바이오가 30년 우상향하는 방식 11 알료사 21/12/05 3284 1
6194 하락장 멘탈고나리 꿀팁 5 기아트윈스 21/12/04 3395 1
6193 코인 갑자기 대폭락하네요??? 8 copin 21/12/04 3493 0
6192 횐님께는 죄송하지만.. 5 lonely INTJ 21/12/04 3435 0
6191 살어리 살어리랏다 7 구밀복검 21/12/04 2812 0
6190 소신발언) P2E 사짜같음 6 기아트윈스 21/12/04 2802 2
6189 [미장포함]극히 개인적인 투자전략 전환에 관한 생각 1 Jack Bogle 21/12/04 3060 6
6188 언택트의 시대 종료 9 Jack Bogle 21/12/04 3859 0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7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