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1 꽁초줍기 4 기아트윈스 20/10/08 2498 1
9368 리스크. 1 moqq 23/08/25 2497 1
1970 내일 미장 주의사항 4 존보글 20/12/23 2497 2
748 대형기술주들 빼면... 4 다군 20/10/08 2497 4
755 오늘은 AT&T ex-dividend date! 2 시뮬라시옹 20/10/08 2497 4
4350 이더리움 저전력 소모 방식(?)으로 전환 앞당길 예정 다군 21/05/24 2497 0
6146 올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5 다군 21/12/01 2496 0
7434 미국에서 거래되는 ETF 2,500여개를 분류해서 2 다군 22/05/02 2496 0
1321 카드값 막기 위해 주식매도 5 기아트윈스 20/11/12 2496 1
9335 오늘 미장 요약 활활태워라 23/08/15 2496 1
7148 사료가격 상승 -> 돼지 고기 가격 하락?? 2 moqq 22/03/24 2496 0
2910 킹트코인 다시 가나요? 1 그저그런 21/02/11 2495 0
873 닥버스 알료사 20/10/15 2495 2
702 본인 트윗에 주가 하락하는 것을 보는 기분은 어떨까요? 6 다군 20/10/07 2495 3
7156 공정위, 플랫폼 자율 규제로 선회…특수관계인 범위도 축소(종합2보) 다군 22/03/24 24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