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7 인버스 복구중.. 4 알료사 20/09/23 2493 6
8093 대성창투 알료사 22/07/20 2493 1
679 도요타 북미시장용 수소연료전지 트럭 개발 추진 3 다군 20/10/06 2493 5
4805 요즘 중국은 추수철? 3 다군 21/07/14 2493 2
9219 엔화 5만원 손해본 썰 5 수성정 23/06/27 2492 3
3085 금호석유 업데이트 7 기아트윈스 21/02/23 2492 2
1185 오늘은 황소탕? 4 맥주만땅 20/11/03 2492 0
9145 오늘의 관심주. 아프리카TV, 신대양제지. moqq 23/05/12 2492 1
195 엄청 안전해 보이는 주식(티커) 3 다군 20/09/14 2492 2
973 오래오래 얘기되었던 것. 8 다군 20/10/20 2492 5
719 주식양도세 도입이 증세목적이 아니라는 남기형의 말이 틀린 건 아닙니다. 왜냐면... 개미는 공제한도 이상으로 익절하는 경우가 매우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ㅠㅠ 2 기아트윈스 20/10/07 2492 1
1257 화이자 백신 90%이상 효과 보여... 8 시뮬라시옹 20/11/09 2492 1
7422 시진핑 코로나 충격에 빅테크·부동산 살리기 시사…증시 급반등 1 다군 22/04/29 2492 0
3645 뭐살까.. 1 moqq 21/04/05 2491 0
1349 63전자 입성!! 6 공부맨 20/11/13 24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