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5 오늘은 황소탕? 4 맥주만땅 20/11/03 2491 0
973 오래오래 얘기되었던 것. 8 다군 20/10/20 2491 5
719 주식양도세 도입이 증세목적이 아니라는 남기형의 말이 틀린 건 아닙니다. 왜냐면... 개미는 공제한도 이상으로 익절하는 경우가 매우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ㅠㅠ 2 기아트윈스 20/10/07 2491 1
653 외궈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5 2490 3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90 0
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02/19 2490 1
7904 러시아 지수.. 2 알료사 22/06/22 2490 0
5926 금호석유 3Q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1/11/07 2489 0
844 오늘 텐센트와 빌리빌리 등 중국 플랫폼에서는 예정되었던 애플 이벤트 스트리밍을 설명없이 취소했습니다. 5 다군 20/10/14 2489 5
7287 인플레이션 피크아웃.. 6 알료사 22/04/14 2489 0
1961 LG전자 전기차 사업 부문 분사 ㄷㄷ 9 化神 20/12/23 2489 1
1969 12.23 국내증시 - 강세 : 애플카 관련주(자율주행, 로봇), LG전자 관련주, 파운드리 관련주 맥주만땅 20/12/23 2489 1
224 주식게시판이 생겼군요 1 레인 20/09/17 2489 0
7418 삼전 단타 오쇼 라즈니쉬 22/04/29 2489 0
8200 물가 상승률. 1 moqq 22/08/09 24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