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95 기아트윈스의 배대마진 ETF (3) 16 기아트윈스 21/10/18 3643 3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76 0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10 5
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02/26 3338 0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70 0
4416 이것도 탈출이 된다고? 2 기아트윈스 21/05/28 2699 2
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07/25 2356 0
2113 2020년 자산시장 클라스 18 기아트윈스 21/01/03 4219 2
6209 스토케 유모차 요요 인수 10 기아트윈스 21/12/07 3150 0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06 0
9537 소박한 코멘트 하나 10 기아트윈스 24/01/23 2885 6
1090 주식도 잘하시는 회장님 17 기아트윈스 20/10/28 2734 0
5186 타인의 수익률 9 기아트윈스 21/09/03 2752 3
6466 신규관심 7 기아트윈스 22/01/13 3675 0
12098 나스닥: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02/24 20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