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19 오미크론 이미 북미 상륙했다... 캐나다서 감염자 2명 확인 10 햄토리 21/11/29 3154 1
8935 포스코케미칼 매도 2 탈퇴 23/02/09 2335 1
1000 폰을 바꿔서 증권앱에 로그인이 안됨요... 1 The Last of Us 20/10/22 2777 1
3816 건설현장에 있다보니....이야기를 듣는데 7 lonely INTJ 21/04/18 2806 1
6632 미국 국회의원 주식 거래 풀잎 22/01/26 3389 1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67 1
9192 엔화환율 2 기아트윈스 23/06/14 2827 1
13032 5월에 조정이 올것이라는 건 모두가 예상하는데 언제 어느정도로 오는지는 4 알탈 26/05/10 113 1
13544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moqq 26/06/06 95 1
1257 화이자 백신 90%이상 효과 보여... 8 시뮬라시옹 20/11/09 2490 1
2537 제목없음 12 하얀 21/01/21 3596 1
2793 오오... 또 하나의 졸업생이 나올 듯 합니다. 4 사십대독신귀족 21/02/03 2242 1
4841 갓환국 7 moqq 21/07/20 3085 1
7401 텔라닥 5 기아트윈스 22/04/28 2724 1
9449 이거 진짜 될 각인가?(2) 5 기아트윈스 23/11/08 255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