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05 오늘 미장 쉽니다. 맥주만땅 24/06/19 1869 1
9961 큰 형님.... 감사합니다...;ㅇ; 2 cheerful 25/01/08 193 1
12777 뭔가 꼬릿한 냄새가 Omnic 26/04/13 114 1
490 신기방기한 주식시장 팩트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0/09/24 3233 1
2282 삼성전자 단가 49,000원 인증한 사람 1 swear 21/01/08 2332 1
5098 보름달!! 1 moqq 21/08/21 2968 1
5354 미장 접고 코인판 다시 입문 5 danielbard 21/09/22 2675 1
7914 반대매매 7 알료사 22/06/23 2791 1
9450 빈대테마주? 4 moqq 23/11/08 2432 1
10730 종목 A 5일 5퍼 손실 스탑 걸어놓음 - 6일 지나고 5퍼라인 깨짐 내알아할게요 25/08/08 219 1
13034 주식은 통찰력을 빛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돈을 벌려고 하는 거고 정당 정치 레이미드 26/05/10 73 1
13290 Nokia ( (GB:0HAF) ) has shared an announcement. 1 danielbard 26/05/21 79 1
235 피라맥스 있어요? 5 켈로그김 20/09/17 2772 1
1771 Oxy의 반등이 아름답네요ㅋ 4 지겐 20/12/11 3373 1
2795 주식은 안하지만...국민연금공단 2021년 포폴공개? 19 흑마법사 21/02/03 35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