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14 자화전자 어떤가요?? 8 copin 22/04/18 2486 0
2197 30고지 공방전 2 기아트윈스 21/01/06 2486 0
2977 와 자고 일어났더니 3 주식하는 제로스 21/02/17 2486 0
2734 대곰탕 와중에.. 알료사 21/01/30 2486 0
5057 듕괵주 모니터링 종료 12 Jack Bogle 21/08/17 2486 0
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06/27 2486 0
1568 넵튠 매도 4 알료사 20/12/02 2485 6
7208 입고 착오 '유령주식' 내다 판 삼성증권 前직원들 유죄 확정 5 다군 22/03/31 2485 1
7478 다이아 핸드 1 moqq 22/05/08 2485 0
1086 남선알미늄 손절했읍니다.. 6 알료사 20/10/27 2485 4
2111 받아쓰기 알료사 21/01/03 2485 5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85 0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5 5
656 돌아온 외인 4 알료사 20/10/05 2485 3
673 기아트윈스의 홍차넷 ETF? 4 기아트윈스 20/10/06 248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