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09 비트고인 21 기아트윈스 21/01/02 3195 0
4157 따상 D-1 3 기아트윈스 21/05/10 2973 5
6717 리스크가 없다는 말... 8 기아트윈스 22/02/03 2804 2
5182 홍준표 테마주 급등 13 기아트윈스 21/09/03 2811 6
13374 주가가 비쌀 때 사면 안 됨미다. 쌀 때 사야 함미다. 9 기아트윈스 26/05/28 98 2
5695 기아트윈스의 배대마진 ETF (3) 16 기아트윈스 21/10/18 3648 3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79 0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14 5
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02/26 3342 0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74 0
4416 이것도 탈출이 된다고? 2 기아트윈스 21/05/28 2706 2
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07/25 2363 0
2113 2020년 자산시장 클라스 18 기아트윈스 21/01/03 4223 2
6209 스토케 유모차 요요 인수 10 기아트윈스 21/12/07 3156 0
8001 아이 참... 4 기아트윈스 22/07/08 271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