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51 간만에 피엔티 봤더니 7 아침 21/01/08 2485 0
7147 토스 3 알료사 22/03/24 2485 0
1817 3차 재난지원금 수혜주 예상 2 알료사 20/12/15 2484 0
2844 삼지전...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 1 Cascade 21/02/06 2484 0
5242 잘 갈린 칼 끝에선 약간 단 맛이 난다. 에스트 21/09/10 2484 2
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12/20 2484 1
7338 열혈강호 1 알료사 22/04/21 2484 0
1711 JP 모건!!! 코스피 3200 가즈아~ 2 공부맨 20/12/08 2484 0
7346 제가 손실보고 있는 국내 종목들이 알고보니 거진 배당주들이었네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4/22 2484 0
959 깜짝퀴즈 12 기아트윈스 20/10/20 2484 2
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 4 맥주만땅 20/10/21 2484 0
8196 증시에 비 2 moqq 22/08/09 2483 0
2821 입구컷 4천만원 4 존보글 21/02/05 2483 1
2766 바이오 개잡주 소개 하나 2 존보글 21/02/01 2483 2
2290 묻어놓기 메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3 알료사 21/01/08 248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