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0 블루 웨이브 다음에는 레드 웨이브? 2 다군 20/11/09 2483 0
6415 버핏옹.. 2 금일복권 22/01/07 2482 0
1058 아남전자.. 1 알료사 20/10/26 2482 2
9513 한국은행 금융안정보고서 3 Beer Inside 23/12/28 2482 1
4422 또 한 달이 가고... 9 기아트윈스 21/05/28 2482 2
9030 하워드 막스 Market commentart 다마네기 23/03/24 2482 2
9356 롤렉스가 왜 필요한가요? 1 moqq 23/08/21 2482 0
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 5 골로프킨 22/01/05 2482 0
2603 가즈아~ 하니 가는 현상? 3 다군 21/01/25 2481 1
9274 애플의 락인효과 스톤위키 23/07/25 2481 0
4421 양전.. 2 moqq 21/05/28 2481 0
7537 미국장 진짜 어지럽네요 1 광기잇 22/05/12 2481 0
986 시부레 알료사 20/10/21 2481 6
9198 미장 상승세가 미친거 같은데요 1 동네주방장 23/06/16 2481 0
8234 진행중인 에너지 위기 in Europe. 3 moqq 22/08/16 24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