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34 다시 주식한다 말할까 20 토비 21/05/21 4073 1
5614 문열어~~ 1 moqq 21/10/11 2468 1
6126 1130 국내주식 주요 뉴스!! 5 햄토리 21/11/30 3853 1
7918 정신 못차리는 주갤형들.. 4 알료사 22/06/24 2996 1
10222 경기침체? 알빠노 내알아할게요 25/04/03 178 1
12526 RIA 계좌가 떴다고 알림이 왔는데 양도세 공제 한도가 매도금액 기준. 100% 공 1 간로 26/03/23 107 1
1263 행복합니다 ㅎㅎ 4 사악군 20/11/09 2503 1
1519 11.27 미국증시 (약식) - 모더나 +16.35%, 오로라 캐나비스 +20.21%, 니콜라 -7.64%, CHEWY +7.08%, CBAK 에너지 +14.23%, 테슬라 +2.05%, 바이오엔테크 +4.79%, 블링크 차징 +10.76% 맥주만땅 20/11/28 2700 1
2287 합병 비임의 효과가 슬슬 나타나나요? 3 존보글 21/01/08 2859 1
4335 공시 하나 3 Jack Bogle 21/05/21 2618 1
6127 자신에게 맞는 투자 4 Jack Bogle 21/11/30 2760 1
12527 삼전이 19만원. 7 moqq 26/03/23 189 1
13551 파워 강세론자 이선엽씨입니다. 2 하우두유두 26/06/07 92 1
1520 이거 어째 불길합니다.. 6 알료사 20/11/29 2341 1
2288 내 포트는 어제 테슬라만 못 이긴게 아니라 1 가냥 21/01/08 265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