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93 인버스 들어갑니다. 4 동네주방장 22/05/10 2480 0
1373 모더나 발표 6 다군 20/11/16 2480 2
5809 세원이앤씨 알료사 21/10/27 2480 0
469 이게 탱킹이죠. 안떨어진다 뭐 그런 수준이 아니라 오늘도 올라감 ㄷㄷㄷㄷ 5 기아트윈스 20/09/24 2480 4
524 마블의 네배가치인 한국 컨텐츠 발견! 3 moqq 20/09/28 2479 0
1618 넵튠의 max파워를 가정해 본다면 2 알료사 20/12/04 2479 2
2898 릴카 주식시작 ㅋㅋ 1 알료사 21/02/10 2479 2
9058 한국인 평균 생애주기 손익계산서. moqq 23/04/03 2479 0
368 기관이 시그널 보내는디유? 4 알료사 20/09/22 2479 1
5039 [코인]리플, 1500원 돌파 5 감자별 21/08/15 2479 0
9417 인플레 해결? 1 moqq 23/10/13 2479 2
9183 한국 주식도 티커 도입해야 2 산타는옴닉 23/06/09 2479 0
8739 업비트·빗썸·코인원, 위믹스 상장폐지 결정 광기잇 22/11/24 2478 0
3626 빅히트, 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품는다…美레이블 인수 4 Groot 21/04/02 2478 1
616 오늘 미장 줍줍데이예요? 8 아침 20/10/02 247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