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59 엔화 멸망 19 기아트윈스 22/06/09 2698 0
10575 손가락이 간질거려서 매도버튼 누르고 옆종목이 추월차선으로 보여서 갈아 기아트윈스 25/07/01 187 6
10831 대통령 또 그 결론 안내리고 국회에 미뤄버림. 코스피 즉각 음전 ㅡㅡ 2 기아트윈스 25/09/11 179 4
13391 네이버... 이새끼... 내가 파니까...? 5 기아트윈스 26/05/29 101 7
848 내 포트는 오늘도 뚠뚠 3 기아트윈스 20/10/14 2456 4
1360 원달러선물 1100원대 근접 8 기아트윈스 20/11/14 2364 1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6 2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13 1
12368 몇 가지 단상: 3 기아트윈스 26/03/07 235 4
1105 어쩌면 당분간 미국장에서 재미 못볼지도 29 기아트윈스 20/10/28 2746 0
2129 2900 돌파 3 기아트윈스 21/01/04 2680 2
5713 우리지주는 가능하면 서두르는 편이 좋을 텐데... 3 기아트윈스 21/10/20 2761 0
8785 CPI 7.1 10 기아트윈스 22/12/13 2886 2
1362 역발상투자 - 건설 16 기아트윈스 20/11/15 3112 1
5459 영감님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였죠 20 기아트윈스 21/09/30 29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