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60 코스피, 기적의 액티브 아이템 활용 타이밍 3 DontStarve 21/09/23 2694 1
7152 DL건설 5 기아트윈스 22/03/24 2687 1
7408 이곳은 주식 질문만 해야하나요 12 albendazole 22/04/28 2767 1
8176 본인 지금 인버스 상품 생각남 6 기아트윈스 22/08/04 2738 1
9712 웹툰WBTN 상장 1 기아트윈스 24/06/28 1990 1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88 1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203 1
12272 [[data/cmt/IMG_3242.jpeg]] cheerful 26/03/04 145 1
4849 공시: 홍준표 테마주 매수 19 기아트윈스 21/07/22 2688 1
5105 카플란 댈러스 연은 총재 발언 1 다군 21/08/22 2450 1
6385 로봇 로봇 로봇 알료사 22/01/04 2696 1
6897 가스 공급 문제로 5 알료사 22/02/23 2701 1
9713 쫄보는 성장 주식이 어려워요 2 할수있을려나 24/06/29 1993 1
11505 마두로 생포 작전이 성공적이었다고 보는것 같군요??ㅎ cheerful 26/01/05 168 1
11761 오늘도 말아올리네요 camy 26/01/29 16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