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6 마트업계의 최후의 생존자는 이마트가 아닐까요? 3 물냉과비냉사이 20/10/15 2478 4
3206 론 바론 테설라 일부 매도 존보글 21/03/05 2478 0
2471 믿음 3 리모기 21/01/18 2478 0
5862 키맞추기 4 Jack Bogle 21/11/02 2478 0
3172 런던장 IWG 아침커피 21/03/02 2477 0
4730 관대한 주식시장 4 알료사 21/07/02 2477 2
473 부두술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2 토비 20/09/24 2477 0
5868 공모청약 2 기아트윈스 21/11/02 2477 1
1527 현대차 님블 님블 3 다군 20/11/30 2477 1
1029 신한금투 우수고객됨 5 알료사 20/10/23 2476 7
9232 해자. 5 moqq 23/06/30 2476 0
4673 에이치엘비.. 알료사 21/06/24 2476 0
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 2 활활태워라 24/03/19 2476 0
949 러 "자체 개발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 한국서 생산"<현지매체> 1 다군 20/10/20 2476 0
1717 스노우플레이크, 팔란티어, jfrog,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 IPO 이후 고점대비 30%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 6 moqq 20/12/09 24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