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73 올 블루 입갤 활활태워라 26/03/04 161 1
242 무차입 공매도` 외국 운용사·연기금에 7.3억 과태료… 사십대독신귀족 20/09/17 2748 1
1010 동학개미유형 조사 결과 4 Hi 20/10/22 2702 1
4082 역시.. 6 알료사 21/05/05 2426 1
5618 음식 물가 30 다군 21/10/11 4237 1
5874 한국금융지주 실적 업데이트 5 기아트윈스 21/11/02 2706 1
6898 괴상한 김치장 종목 발견.. ㄷㄷㄷ 8 알료사 22/02/23 3513 1
7410 대모 알료사 22/04/28 2227 1
9458 환율이 좀 신기하긴 합니다. 3 동네주방장 23/11/21 2571 1
12274 지수가 마십? 광기잇 26/03/04 144 1
243 찬 바람이 불거든 '21'에 주목하라! 17 시뮬라시옹 20/09/17 3562 1
1779 느낌이 싸....한데요? 4 다군 20/12/11 3144 1
2035 구글 트렌드는 알고있다 4 기아트윈스 20/12/28 2325 1
3827 5월 공매도를 앞두고... 3 아글라오네마 21/04/19 2777 1
8179 참는건 참는건데 2 알료사 22/08/05 276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