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30 일단 고인 시작은 비트와 이더 소액으로 2 Jack Bogle 21/10/29 2476 0
9573 종근당 매수 공시 1 박지운 24/02/26 2475 0
3186 아 어제 윤석열 장모건 정리같은거 할게 아니라 4 주식하는 제로스 21/03/04 2475 1
1678 오늘의 넵튠 사악군 20/12/07 2475 3
9379 보유. 1 moqq 23/08/30 2475 1
687 오늘 한 생각 1 은퇴희망자 20/10/06 2475 2
949 러 "자체 개발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 한국서 생산"<현지매체> 1 다군 20/10/20 2475 0
9409 명절에 용돈 많이 주셨습니까? 5 Beer Inside 23/10/04 2475 2
1498 11.25 미국증시 - 테슬라 +3.35%, 니콜라 -12.35%, 스퀘어 +4.94%, 페이팔 +4.11%, 세일즈포스 -5.37%, 슬랙 테크놀로지 +37.59%, 시에라 와이어리스 +28.81%, 샤오펑 -9.00%)) 1 맥주만땅 20/11/26 2475 1
5614 문열어~~ 1 moqq 21/10/11 2475 1
3074 저때문에.. 4 알료사 21/02/23 2474 1
2569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1/01/22 2474 2
7719 머선일이고 2 기아트윈스 22/06/03 2474 0
2140 이더리움 1k 넘었어요 그저그런 21/01/04 2474 0
4994 중국 3/4분기 GDP 예상 하향 9 다군 21/08/09 24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