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35 딱 400원어치씩 먹고 간다고 목표했기에 22/09/26 2834 1
8947 반도체 1번주자 알료사 23/02/14 2282 1
12275 적중했다고 신났구만 ㅡㅡ 2 swear 26/03/04 132 1
13299 메모리 호황덕분에 DRAM 4, 5위 기업인 CXMT랑 난야도 완전 살아났군요. 2 swear 26/05/22 74 1
1524 월요일 윤석열테마 3 알료사 20/11/29 2832 1
1780 LNG 가격이 껑충뛰었습니다. 3 다군 20/12/11 3047 1
4084 건설/금융/화학 8 기아트윈스 21/05/06 3228 1
7668 콘텐트리중앙 5 알료사 22/05/26 2712 1
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1 메리메리 22/08/05 2990 1
11508 어 비트코인 다시 올라가나요? 초밥은연어 26/01/05 160 1
12276 fomo를 싹 가라앉히는 매수찬스? 1 무더니 26/03/04 125 1
13812 https://youtu.be/wBprkkLWlbI?si=eljrcJRSbp7HrT_v 간로 26/06/17 89 1
245 올해는 참 어렵네요. 10 레인 20/09/17 3343 1
1525 넵튠 5 토비 20/11/30 2410 1
3829 공매도 변수 10 알료사 21/04/19 35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