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전쟁관련 7 존보글 20/09/24 2474 0
7965 않이.. 3 알료사 22/07/01 2473 0
4930 우린 부자가 될 거야! 2 Jack Bogle 21/08/02 2473 0
7271 미국 장은 언제 쯤 다시 봄이 오려나요 ㅠㅠ 3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473 0
9064 바이든. moqq 23/04/04 2473 0
6019 수능시험으로 오늘 주식시장은 10시에 개장합니다. 동네주방장 21/11/18 2473 3
2969 인텔을 조금 추매했습니다. Cascade 21/02/16 2473 0
1452 2600돌파 ㄷㄷㄷ 4 기아트윈스 20/11/23 2473 1
4796 킹툰갓툰 6 기아트윈스 21/07/13 2473 0
9193 엔화 1 활활태워라 23/06/14 2473 0
2052 일본투자. moqq 20/12/29 2472 1
2078 하놔 코스피 다시 보려면 5일을 기다려야돼? 4 기아트윈스 20/12/30 2472 1
1875 팀 케인 상원의원은 부양안이 "기본적으로" 합의에 이르렀다고 했습니다. 4 다군 20/12/17 2472 1
5735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철회 1 기아트윈스 21/10/21 2472 0
8848 12월이 참 ㅋㅋ 1 알료사 23/01/03 247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