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4 손정의: 야 우리 작전 하나 하자 2 기아트윈스 20/10/02 2595 5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6 0
5724 두나무, 우리금융지주 인수전 참여 2 기아트윈스 21/10/20 2420 0
9564 혐주의 2 기아트윈스 24/02/15 2601 0
11612 어디까지 커질 셈이죠 6 기아트윈스 26/01/19 170 3
93 코스피 1.15% 하락마감, 개미는 1.3조 순매수 8 기아트윈스 20/09/04 3306 0
861 KMH 그룹 12 기아트윈스 20/10/15 3481 6
6237 장기투자 꿀팁 12 기아트윈스 21/12/11 3475 4
11357 대!이!버! 3 기아트윈스 25/11/26 157 5
94 "빅히트 IPO 공모가 너무 높다" 10 기아트윈스 20/09/04 4293 0
3934 느낌이 쎄합니다 11 기아트윈스 21/04/26 3698 3
5726 비트코인 신고가 작성 8 기아트윈스 21/10/20 2917 0
7774 가품 팔다 걸리면 4 기아트윈스 22/06/13 2715 2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83 6
4191 공시: SK건설 전량매도 4 기아트윈스 21/05/12 250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