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55 7000! 3 moqq 21/01/22 2424 1
3835 교훈 2 알료사 21/04/20 3028 1
4859 돈 복사되는 세상이 싫읍니다. 6 21/07/23 2862 1
5883 11월. moqq 21/11/03 3315 1
6395 아...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 6 매뉴물있뉴 22/01/05 3156 1
6907 Buy the Deep 8 Beer Inside 22/02/24 3303 1
7163 케이씨텍 물탔읍니다. 3 알료사 22/03/25 3020 1
7419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화장품주 강세(종합) 2 다군 22/04/29 2482 1
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03/04 165 1
12539 내일 매수사이드카 또 가나효? 7 간로 26/03/23 137 1
252 확실하지 않으면 승부를 걸지 마라 안배웠어? -테스트중- 1 존보글 20/09/18 2661 1
508 위불 앱은 이 맛 한번보면 못 끊읍니다 1 존보글 20/09/25 2893 1
1276 맥도날드 - 비욘드 다군 20/11/10 2721 1
1788 CD Projekt 는 떡락중 3 배바지 20/12/12 3107 1
4860 kb스타 한국 인덱스 질렀읍니다 4 골로프킨 21/07/23 27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