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53 이거는.. 이거는…. 본 적이 없는 상승률 같은데. 😨 1 레이미드 26/05/11 57 1
13821 근데 현차는 안올려줍니까? 2 camy 26/06/18 88 1
2046 아오 씨젠 11 알료사 20/12/29 3029 1
4094 현대중공업,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신청 1 다군 21/05/06 3342 1
5374 How to Perfectly Time The Market 3 구글 고랭이 21/09/24 2686 1
8958 30년은 개뿔.. 2 moqq 23/02/17 2732 1
9726 시프트업 2 맥주만땅 24/07/11 1951 1
11774 구리,금,은 다 오르는데 구리가 이제 시작점 끊은거 같네요. 고려아연 100만 2 활활태워라 26/01/29 188 1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0 1
1279 와!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 moqq 20/11/10 2402 1
1535 한진칼 유상증자 가처분신청 판결이 내일 나옵니다. 3 동네주방장 20/11/30 2861 1
1791 요즘은 주식도 귀찮아 죽겠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2/12 2933 1
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 1 The Last of Us 20/12/29 2364 1
4607 개과천선? 2 야크모 21/06/16 2891 1
4863 GM 전기차 볼트 리콜…LG 배터리서 '희귀한 제조 결함' 1 다군 21/07/24 268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