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75 [대멍청주의]내가 주식에 미친 이유 15 Jack Bogle 21/09/24 2675 1
6911 원금보장 상품 탑승!! 4 Groot 22/02/24 2849 1
7679 文 정부와 선 그은 김소영… "금리·배당 등 금융사 자율성 최대 보장" 5 체리 22/05/27 2810 1
7935 다시 한번 말해봐 11 알료사 22/06/27 2775 1
9727 AI랠리는 언제까지? 3 기아트윈스 24/07/11 1916 1
11007 닭비디아 하락이 좀 있네요 ㅇ.ㅇ 에밀 25/10/17 165 1
11775 앞으로 금,은,구리 언급안하겠습니다ㅜㅡㅜ 2 활활태워라 26/01/30 159 1
12543 https://youtube.com/shorts/s-HACoOy5kI?si=NI_z-B26EKhtHyuS 맥주만땅 26/03/24 105 1
512 여러분의 미국주식, 간밤에 어땠나요 9 기아트윈스 20/09/26 2636 0
1280 11.9 미국증시 - 초강세 : 코로나 백신, 항공, 크루즈, 여행, 호텔, 카지노, 레저 2 맥주만땅 20/11/10 2810 0
1536 MSCI 리밸런싱 이슈 1 공부맨 20/11/30 2699 0
2560 금리. 6 moqq 21/01/22 2411 0
2816 Sm엔터 세무조사.. 9 알료사 21/02/04 2722 0
3072 ARK + Ray Dalio 4 lonely INTJ 21/02/23 2729 0
3328 보잉 미쳤네... 2 Cascade 21/03/13 27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