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0 아.... 환차손! 물냉과비냉사이 20/10/14 2454 3
1958 Lg우가 3 사악군 20/12/23 2454 0
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01/20 2454 0
1495 미장 열심히 투자했는데 2 Cascade 20/11/26 2454 1
9464 '한동훈 갈비회동'에…이정재 연인 임세령 하루만에 '154억' 벌었다 2 Beer Inside 23/11/28 2454 0
2573 음주매매의 폐해 4 알료사 21/01/22 2453 2
2836 슼바사 상장 확정 2 기아트윈스 21/02/05 2453 2
8753 완화 안하면 3 알료사 22/11/30 2453 1
5209 유럽은 천연가스, 전력, 카본 가격이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2 다군 21/09/06 2453 2
7550 디즈니 1 기아트윈스 22/05/12 2453 0
8910 대출-채권 moqq 23/01/31 2453 0
7390 오늘 미장 매수 갑니다. 5 사이시옷 22/04/27 2453 0
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 8 물냉과비냉사이 20/10/21 2453 5
1768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는데.. 14 알료사 20/12/11 2453 0
1356 비트코인 이야기 6 피를마시는새 20/11/13 245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