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46 올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5 다군 21/12/01 2492 0
6402 머곰황이지만... 인생호의 선장 22/01/06 2383 0
6914 금은 오르는데 비트코인은 빠진다 6 은하넘김셋 22/02/24 2989 0
7426 드디어 우마무스메가 한국에 진출하는군요. 1 Cascade 22/04/29 2767 0
7682 리먼 초기 주봉 5 알료사 22/05/28 2698 0
8194 8월 9일 떡상, 떡락 예상종목 2 Groot 22/08/09 2749 0
8450 침체가 온다. 1 moqq 22/09/27 2757 0
8706 버핏-TSMC 5조 매입 6 moqq 22/11/15 2960 0
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2/20 2785 0
9218 엔으로 미국채사는 한국인들 1 광기잇 23/06/26 2481 0
9474 불경기엔 속옷? 2 moqq 23/12/05 2183 0
9730 아 답답.. 1 비오는압구정 24/07/16 2039 0
11266 나스닥이 좀 기분 나쁘게 흐르는데... 2 Omnic 25/11/14 168 0
259 카 infortainment가 HTML로 되어 있으면 플래쉬보다는 안전한 것이겠지요? 2 맥주만땅 20/09/18 2712 0
1027 잘가... 즐거웠어... 8 기아트윈스 20/10/23 24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